laystall🌺🎗️
이것저것 만듭니다. 차별금지법 제정하라. 노랑봉투법 제정하라.
- rt> x.com/naaaaadiiiaa... ▶ 제33회 전태일문학상 공고 t.co/0zA6HmeRuj
- rt> x.com/Snim25/statu... "지금까지 (낙태죄 폐지 관련) 입법이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다는 것 자체가 사회적 합의에 이르는 것이 매우 어려운 주제라는 뜻" "신중하게 국민들의 뜻을 살펴보고 사회적 합의에 이르도록 노력해 가겠다" "한 표라도 반드시 이기기 위해서 죽을 힘을 다하고 있다" really? n.news.naver.com/article/002/...
- "사회대개혁의 열망이 추운 광장을 메웠다. 농민도,불안정 노동자도,청년 여성도,장애인도,성소수자도,이주민도,당신과 우리도 좀 더 나은 삶을 외쳤다. 그 목소리에 힘입어 선거가 이뤄지자 정치는 광장에없던 기득권자들 몫을 챙겨주는데 몰두하고있다.압도적 승리를 위해 우경화해야 한단다.압도적으로 승리한 이명박 정권이 안정적이었던가?한때 지지율이 90%에 이르던 김영삼 정권의 말로는 어땠나? 사람의 삶이 사라지면 지지율은 신기루일 뿐이다" "“아직은 이르다”는 말만 계속하다가는 200년도 될 것 같다.슬프고 아득하다.하지만 나아가야한다."
- 단독강화가 뭔지 짐작도 안 갑니다. 사랑방 손님에게 .. 뭔가 과금을 하나..?
-
View full thread1959년에 나온 소설입죠
- 아, 정말 감사합니다. 전 그런 줄도 모르고.. 링크를 주시거나 besterday@gmail.com 으로 보내주시거나 어떻건 더 편하신 방법으로 주시면 감사히 잘 읽어보겠습니다.
- “윤석열정부에서 약 2년 동안 여가부 장관도 임명을 안하고 처음부터 ‘구조적인 성평등은 없다’는 전제하에 여가부가 기능을 아예 못하도록 만들어버린 것은 말이 안되는 일이었다” 김문수가 여가부 폐지를 다시 천명하는 지금, 그래도 확대/강화한다니 예산은 늘고 그러겠지… 그러겠지? “여성이 차별받는 부분에서는 여성을 보호하고 반대로 여초업계 등에서 남성이 차별받는 게 있다면 그 부분에선 남성을 보호해주는 식으로 균형적으로 추진할 수 있다” 균형… 그래도 확대하고 강화한다잖아니근데놔봐 m.segye.com/view/2025051...
- x.com/pprhunter/st... x.com/aeng9_commu/... x.com/s_xy_teeth/s... 고전 좋아하는 어느 분이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의 끝내주는 팬코믹을 그리셨는데 그걸 어느 분은 '이게 뭐냐면'이라고 원작을 모르는 분들께 설명하고 계시고, 어느 분은 옥희 어머니와 자신이 동갑임을 알게 되고 비명을 내지르시고.. 나는 마지막 분에 찬성합니다.. ㅇㅇ 죽은 남편도 그걸 원할 거입니다..
- 스물 넷이었다니..
- rt> x.com/seomihwa443/... 개중 구체적이랄만한 것, '특별교통수단 확충'에 못내 마음이 걸리고 만다. 지하철과 고속버스를 자연스럽게 비장애인들과 함께 이용하도록, 내일 당장이 아니라 그런 방향으로 가게끔 정책과 장치를 만들어가겠다고 하는 게.. 이 나라에서 그렇게까지 어렵고 힘든가.